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활동

네이버 블로그 주소 변경 방법 3가지 (블로그 도메인, 블로그미, 개인 도메인)

728x90
반응형
SMALL
네이버 블로그 주소변경 3가지 방법

오늘 우연히 네이버 검색 중에 네이버미 주소를 알아버렸네요.
난 블로그 주소가 일단 블로그 도메인을 사용했는데, 다른 주소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네요.
사실 다른 주소로 변경할 필요도 느끼지 못했지만, 개인 도메인 주소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자세히 보게 되었네요.

https://blog.naver.com/jjjmans



일반 블로그 도메인 주소는 잘 알 테니.. PASS 하고

아래 블로그 도메인 형식을 보면 2가지가 있는데,
블로그미 형태가 조금 쉬워 보이네요.

형태만 다를 뿐 기능은 모두 동일하다고 합니다.

3번째 개인 도메인 설정 방법이 있어서 같이 링크합니다.

개인 도메인은 유료로 구입하시거나 무료 도메인을 호스팅 업체에서 제공받아
직접 설정하시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굳이 개인 도메인을 유료나 무료로 호스팅 해서 사용하고 싶지는 않네요.
그냥 위의 네이버 도메인이나 블로그미 도메인을 사용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개인 도메인이란?


한글도메인 설정 방법

개인 도메인 설정 방법


간단하게 포스팅해 보았으나, 저는 이전의 블로그 도메인을 유지해야겠네요.
괜히 변경해서 어떤 설정이 변경이 될까 봐서요.


728x90
반응형
LIST